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 실시…캐릭터 소개영상 공개

LG전자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 진행



LG전자는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아카'의 의미와 독특한 컨셉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전용 이벤트 페이지(www.lgaka.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카(AKA)는 'Also Known As'의 약어로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는 별명이나 애칭을 의미한다.

참가자는 4~5개의 질문에 답을 하면 나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아카'를 제안받고, 4가지 '아카' 캐릭터 중 자신과 닮은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카의 4가지 캐릭터를 소개하는 티저 영상도 이벤트 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아카 스마트폰(2대), 모자 브랜드 '햇츠온'과 함께 만든 아카 캐릭터 모자(40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아카는 LG전자가 제품의 성능과 기능 측면보다는 고객들의 개성, 성격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고 스마트폰과 사용자가 하나라는 일체감을 느끼게 하는 데 주력한 제품이다. 음악 감상, 알람 등 사용하는 기능에 따라 전면 스크린 상단에 위치한 '눈' 모양이 바뀐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찾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