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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중국서 휴대전화 서비스 고객 만족도 금상 받아

삼성전자가 중국에서 휴대전화 서비스 고객만족도 금상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최근 중국 공신부(工信部) 산하 전자정보산업발전연구소(CCID)가 주관하는 '2014년 통신서비스 연례회의'에서 휴대전화 서비스 만족도 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전자정보산업발전연구소는 중국의 정보기술(IT) 산업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연구기관으로, 여러 IT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해 우수 업체를 선정한다.

삼성전자가 받은 금상은 고객에게 가장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업체에 주는 최고상으로, 삼성전자가 그간 현지 특성에 맞는 차별화·전문화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로 평가된다.

이번 수상에 따라 삼성전자는 CCID 내부 사정상 시상을 거른 지난해를 제외하고는 2010년 이후 4년 연속 최고상을 받게됐다.

반면 화웨이·샤오미·쿨패드 등 중국 업체들은 차석에 해당하는 우수상을 받는데 그쳤다.

박재순 삼성전자 중국총괄 부사장은 "외자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휴대전화 서비스 만족도 금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끊임없는 고객지향 서비스 철학에 따른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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