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버즈피아 '엄마의 탄생' 홈팩 출시…아프리카 임신 여성 후원



버즈런처가 아프리카 여성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한다.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엄마의 탄생' 홈팩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14개 국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 제작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다.

엄마의 탄생 홈팩은 아프리카 어머니와 아이의 건강한 탄생을 응원하는 홈팩이다. 굿네이버스의 보건의료지원사업 홍보 일환으로 카카오스토리 인기작 '딸 바보가 그랬어'의 김진형 작가가 재능기부자로 참여했다.

엄마의 탄생 홈팩을 내려받으면 후원 페이지에 접속해 나눔 참여 신청과 댓글 응원 등의 직접적인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김진형 작가의 '딸바보가 그렸어'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백을 받을 수도 있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전세계 1000만 이상 이용자를 보유한 버즈런처를 통해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의 다양한 홈팩을 출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