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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 활용 문화 마케팅 조성…'S펜으로 그리다' 전시회 실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 문화 마케팅 진행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4'를 활용한 문화 마케팅으로 스마트폰 문화 생태계 조성에 힘쓰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4로 그린 그림 전시회 '갤럭시 노트4 S펜으로 그리다'를 25∼26일 서울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개최했다.

이번 전시에는 지난달에 개인전 '휴대폰, 회화를 품다'를 연 서영희 작가와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김다정 작가가 참여했다. 소비자들이 작가와 함께 S펜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드로잉 클래스도 운영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디지털 시대에서 전문가뿐 아니라 누구나 일상에서 직접 창작하고 함께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문화 생태계를 만들어 왔다"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과 아날로그 감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011년 '갤럭시 노트'를 선보인 이후 S펜을 창작 도구로 활용하는 '갤럭시 노트 아트 페어', '갤럭시 노트 창작대전'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펼쳐 왔으며, 최근 '갤럭시 노트4와 함께 하는 디지털 예쁜 엽서전'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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