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네이버 게임, 매달 중소 개발사 신작 게임 홍보 진행



네이버의 게임 채널링 플랫폼 '네이버 게임'이 중소 개발사의 신작 게임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게임은 2010년 선보인 게임 채널링 전문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 게임 개발사를 대상으로 추진되는 게임 콘텐츠 유통 활성화 지원 방안의 일환이다.

22일 네이버에 따르면 네이버 게임은 매달 신규 게임의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하고 사전 알림 예약 신청 접수뿐 아니라 해당 게임의 세계관,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전 알림 신청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오픈 일정 등의 게임 정보를 문자로 알리며 해당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과 아이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네이버 게임은 첫 번째 사전 알림 이벤트로 엔터메이트의 웹게임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매달 신작들의 사전 알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김준영 네이버 게임&앱스토어 셀장은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 중소 개발사들이 게임 오픈 이전에도 큰 부담없이 자신의 게임을 알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네이버 게임은 개발사들의 게임 콘텐츠와 게이머들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