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신세계 푸드마켓과 손잡고 '셰프컬렉션' 체험 마케팅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신세계 푸드마켓과 체험 마케팅 진행



삼성전자는 31일까지 서울 충무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체험형 전시행사인 '삼성 셰프 컬렉션과 신세계 푸드마켓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3'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 S5와 패션이 어우러진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 1·2에 이어 세 번째 체험 마케팅이다.

'얼티미트 프레시니스(ultimate freshness), 새로운 삶을 만나다'를 주제로 삼성 셰프 컬렉션과 신세계 푸드 마켓의 공통 소재인 음식과 재료의 신선함을 차별화한 체험 행사이다.

고객들은 스타 셰프의 조리법과 전문가의 식재료 관리법을 배울 수 있으며, 셰프 컬렉션의 스파클링 워터를 맛볼 수 있다.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제품 개발단계부터 참여한 삼성 셰프 컬렉션의 개발 스토리가 전시된다.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셰프 컬렉션, 지펠 아삭 M9000, 커브드 UHD TV 등이 제공되는 경품 행사도 열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생활가전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