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와인스마트 가족소통 캠페인’ 실시

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메시지로 사랑을 전하세요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와인폰 시리즈의 여섯 번째 제품 ‘와인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16일부터 12월 4일까지 50일 동안 ‘와인스마트 가족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와인 스마트'로 가족간에 마음을 전하세요



이 캠페인은 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그동안 직접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로 전달하는 것으로, 전용 이벤트 페이지(http://www.lgwinesmart.co.kr/event.html)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한다. 가족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웠던 순간, 미안했던 순간, 행복했던 순간 등 3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택해 200자 이내로 사연을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음성이나 영상을 통해 응모하려면 이메일(lgevent3@gmail.com)로 보내면 된다.

LG전자는 감동적인 사연 50개를 선정해, 메시지를 받게 되는 가족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와 ‘와인 스마트’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와인 스마트’는 기존 터치 화면에 익숙치 않은 중장년 사용자를 겨냥해 나온 하이브리드 스마트폰이다. 모바일 메신저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전용 물리 버튼을 탑재했고, 중장년층의 시력을 고려해 앱을 가로세로 각 3줄씩 배열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가족간, 세대간 소통을 늘려주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소비 계층과 이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와인스마트’의 우수성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