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커브드 TV 리얼 홈 스타일 선보여…'커브드 TV 리빙룸 쇼북'

'커브드 TV 리빙룸 쇼북'



삼성전자가 커브드TV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해 화보집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실제 고객들의 거실에 놓여있는 삼성 커브드 TV 사진을 모아 화보로 제작한 '커브드 TV 리빙룸 쇼북'을 매장에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보집은 최근 삼성전자에서 진행 중인 '당신의 TV는 커브드 입니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실제 커브드 TV가 자신의 집에 놓이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음에 따라 제작됐다.

특히 이번 화보는 잘 짜여진 세트장에서 제품을 촬영하는 일반적인 화보 방식과는 달리, 24명의 삼성 커브드 TV 구매 고객들의 집에 놓여 있는 커브드 TV를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사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커브드 TV 리빙룸 쇼북'은 17일부터 디지털 프라자 등 삼성전자 매장에 배포될 예정이며, 21일부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커브드 TV 하나만으로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어 줄 수 있는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준비했다"며 "실제 고객들 거실에 자연스럽게 놓여 있는 커브드 TV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공감할 수 있는 홈 리빙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