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포토]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전개

한국야쿠르트가 7일 오전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당줄이기 캠페인' 사진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야쿠르트의 당줄이기 제품군은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꿀과 한라봉 등 다양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50%이상 당류 함량을 낮추었으며, 식후 건강한 디저트용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 대용식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향후 전 제품에 걸쳐 당 저감화를 추진하며, 기업 가치인 '건강한 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방침이다./ 손진영기자 s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