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다음 쇼핑 하우, 아기 용품 구매자에게 마일리지 추가 적립 행사



다음 쇼핑하우가 아기 용품 구매자에게 마일리지 10%를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연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자사 쇼핑하우를 통해 아기 용품 구매 시 다음 마일리지를 추가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추가적립 대상은 쇼핑하우 내 분유, 기저귀, 물티슈 카테고리에 속한 오픈마켓 3사(G마켓,옥션,11번가)의 상품이며 상품별로 다음 마일리지 10%(최대 2만원)가 추가 적립된다.

이밖에 다음은 9월 1일 기준으로 쇼핑하우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300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첫 구매 감사 리워드' 이벤트도 병행한다.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횟수에 따라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한 '스탬프 이벤트' 행사도 열린다.

다음 쇼핑하우 관계자는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오픈마켓 3사의 상품을 손쉽게 비교 구매하고 마일리지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며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재구매가 잦은 상품인만큼 새로 진행되는 스탬프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더욱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