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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 기업 검색광고 지원 MOU

윤영찬 네이버 경영지원실 이사(왼쪽)와 김종각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판로지원본부장이 업무 협약식에 참여한 모습. /네이버



네이버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사회적 기업 검색광고 지원 업무 협약을 맺었다.

네이버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23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사회적 기업을 위한 '네이버 검색광고 서포터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검색광고를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으로 사회적 기업 홍보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3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네이버 검색광고 서포터즈'는 이번달부터 내년 1월까지 사회적 기업 10개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지원 활동을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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