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오피니언 플러스

    뉴스

  • 정치
  • 사회
  • IT.과학
  • 국제
  • 문화
  • 연예
  • 스포츠

    경제

  • 산업
  • 금융
  • 증권
  • 건설/부동산
  • 유통
  • 경제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유통>패션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 SPA 최초 W컨셉 스토어 입점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가 잡화 SPA 브랜드 최초로 W컨셉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 스토어는 10만원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W컨셉에서 선보이는 페르쉐 제품은 '백 투 베이직&펀(Back to Basic & Fun)'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시즌 패션 핫 키워드인 '놈코어'와 '키치'를 반영한 신발과 가방들로 구성됐다.

W컨셉 스토어 잡화 MD팀 관계자는 "최근 스트리트 패션이 강세를 보이며 독특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면서 "페르쉐는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입점시키게 됐다"고 전했다.

페르쉐는 W컨셉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슬립온, 워커, 스니커즈, 부티 등 가을·겨울 베스트 아이템 4가지를 선정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보스톤 백 역시 W컨셉 스토어에서만 10% 할인 판매한다.

한편 페르쉐는 W컨셉 스토어의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뿐 아니라 패션·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 중심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