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커브드 UHD TV 시장성 높이기 위한 광고 캠페인 본격 전개

삼성전자 커브드 UHD TV 광고



삼성전자가 차세대 TV인 커브드 UHD TV 시장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커브드 TV의 우수한 화질과 편안한 시청감을 강조한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9일부터 본격적으로 방송된 이번 광고는 '당신의 TV는 커브드입니까?'라는 키 메시지 아래 커브드 TV의 우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들을 담아냈다.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자연의 경관과 구름 사이로 떠오르는 일출의 모습, 무수히 많은 별들과 더불어 밤하늘을 수 놓는 불꽃놀이 등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강조한 영상을 통해 삼성 커브드 TV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영상들과 함께 '삼성 커브드 TV를 만나는 순간, 자연의 풍부한 화질과 시간을 잊게 하는 편안함, 디테일의 감동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커브드 TV의 극강의 화질과 몰입감, 편안함을 전하고 있다.

이에따라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세계최초 커브드 UHD TV를 선보인 이후 7월 보급형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을 추가로 출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커브드 TV의 강점을 소개할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대중화에 속도를 붙일 예정"이라며 "8년 연속 세계판매 1위 브랜드로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고 이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