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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푸시풀도어록' 알리기 이색 체험 캠페인

삼성SDS가 자사의 'PUSH PULL 도어록'을 알리기위해 서울시내 주요 이색 체험 캠페인 눈길 버스 쉘터에서 이색 체험 옥외광고를 선보였다./삼성SDS 제공



삼성SDS가 1일 '삼성 푸시풀(PUSH PULL) 도어록' 제품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이색 체험형 버스쉘터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집에 들어갈때 손잡이를 당기고, 밖으로 나갈때는 밀기만 하면 손쉽게 출입할 수 있는 푸시풀 방식의 제품 특징을 잘 알리기 위해 서울시내 주요 버스 쉘터에 도어를 설치해 소비자가 문을 밀고 당겨볼 수 있도록 했다.

첨단 인텔리전트 홈의 시작을 알리는 '삼성 푸시풀 도어록'은 손잡이를 내린 후 당겨야 하는 기존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문을 밀고 당기기만 하면 되는 신개념의 삼성 스마트홈 시스템 제품이다. 일명 '밀당 도어록'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협찬 제품이다.

특히 화재 등의 위급상황시 안에서 바로 밀고 나오면 되는 '안티패닉바' 기능을 채택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대피할 수 있다. 또 여러 첨단 기능이 적용돼 다가가면 깨어나는 웰컴 기능과 외부인 일정시간 체류시 경보 알림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적외선(IR) 감지센서와 안전하고 견고한 이중구조로 보완성을 높여 명품 도어록을 완성했다.

이 광고는 안전하고 똑똑한 도어의 진화를 선도하는 삼성 푸시풀 도어록의 특징을 살려 소비자가 버스쉘터에서 문을 밀고 열거나 센서 감지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삼성SDS관계자는 "편리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제품인 삼성 푸시풀 도어록을 통해 디지털도어록 시장을 선도하겠다"며 "소비자에게 제품효능을 알리기 위해 이색 옥외광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2D를 넘어 제품을 체험하고 소통하는 광고가 트렌드가 됐다"며 "고객과 접점을 잘 분석해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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