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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커피향나는 젊음의 공간으로 변신

ICT 문화 공간으로 변신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내부의 모습. 젊은 인구가 밀집한 홍대 상권에 맞게 리모델링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이 젊음을 만끽할 수 있는 ICT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삼성전자는 자사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을 20~30대의 유동인구가 밀집한 홍대 지역 상권의 특색에 맞게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은 기존의 획일화된 매장 운영에서 벗어나 IT·모바일 제품 중심의 매장 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변한다. 아울러 테마별 체험공간인 '라운징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휴식, 여행, 운동, 취미생활 등 네 가지 테마로 IT기기와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ICT 문화 공간으로 변신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내부의 모습. 젊은 인구가 밀집한 홍대 상권에 맞게 리모델링했다. /삼성전자 제공



부티크 라운징에서는 TV와 사운드바,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액티브 라운징에서는 갤럭시 탭S, 기어 핏 등의 모바일 제품을 즐길 수 있다. 트레블 라운징에서는

갤럭시 카메라, 노트북 등을 체험할 수 있고, 키덜트 라운징에서는 로봇청소기와 UHD 모니터 등을 시연할 수 있다.

이밖에 매장 내에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입점하고 다양한 IT 교육 공간도 마련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24일까지 블루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라운징을 체험하는 셀프 카메라를 촬영한 후 인증 스탬프를 받으면 커피 음료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은 기존 가전 제품 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던 복합문화공간 표방 매장"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문화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도록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체험 기회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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