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VDL 글로벌 모델로 제시카 스탐 발탁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글로벌 톱 모델 제시카 스탐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제시카 스탐을 향후 국내를 비롯해 싱가포르·베트남·필리핀·홍콩·대만·캄보디아 등 해외시장에서 VDL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용할 계획이다.

제시카 스탐은 9월 중에 가을 신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EX' 지면광고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모델 특유의 과감한 표정, 포즈로 광고제품의 매혹적인 퍼플 컬러를 잘 살려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제시카 스탐은 VDL이 지향하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감성을 갖춘 세계적인 모델"이라며 "해외시장에 매장을 넓혀가는 VDL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