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패션 브랜드 시리즈, "바이시리즈 온라인 몰에 웹툰 연재한다"

/코오롱FnC 제공



패션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활동이 웹툰을 통해 온라인 몰까지 확대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는 공식 온라인 편집몰 '바이시리즈'에서 만화계의 전설 이현세, 대세 웹툰 작가 하일권, 거장이 인정한 신예 웹툰 작가 정준영의 웹툰을 11일부터 연재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웹툰 프로젝트는 하일권 작가의 '도밍고씨의 흥하는 흥신소'를 시작으로 세 명의 작가가 약 1년에 걸쳐 웹툰을 연재하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현세 작가의 웹툰은 9월에, 정준영 작가의 웹툰은 11월에 이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애 코오롱인더스트리 상무는 "오프라인 위주로 진행했던 패션 업계의 문화 마케팅이 온라인으로까지 확장됐다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이자 그 의미가 크다"며 "바이시리즈가 남성들만의 문화공간으로 더욱 사랑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