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KDB대우증권, 세탁업체 '크린토피아'와 제휴해 신규고객 마케팅

KDB대우증권은 국내 세탁전문 체인업체인 '크린토피아'와 제휴를 맺어 신규 고객 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전국 대리점 2000여곳에서 매달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180만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류희석 KDB대우증권 마케팅 부장은 "상이한 업종간의 제휴를 통해 KDB대우증권과 크린토피아 모두 새로운 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며 "이번 제휴처럼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 또는 고객센터(1588-332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