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산산 남자 80년 4월 25일 11시 생일입니다.
Q:저는 제 성미가 어떤지를 잘 압니다. 그래서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나 공무원으로 지내는 것이 속이 편할듯 합니다. 불의를 못보고 정치인이나 기업인들 그리고 사회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비리를 저지르는 자들을 보면 화가 치밉니다. 이런 제가 공직 생활이 제격이라고 보는데 합격이 잘 안 되는데 포기해야 하나요?
A:귀하는 '태산속에 진흙'과 같은 형상으로 원망과 근심의 기운이 서려 있습니다. 백호에 괴강(보스기질에 과격함)으로 때로는 노기를 드러내고 초조해 하거나 불안감을 지고 있으니 고통과 시련을 거친후 당당한 위세로 등등해질 수 있는 명입니다. 재물의 창고를 지니고 있으며 기이한 발복의 운도 있으므로 필시 기술을 익히고 자격증을 획득하여 자신의 계발과 함께 생활의 무기를 단단히 하면 안정된 삶을 구가 할 수 있습니다. 토건업이나 광산,임업과 인연이 있습니다. 공무원은 관운이 포태법상으로 날이갈수록 나이가 들수록 절묘사(絶墓死)지로 가고 있어서 희망이 없는데 궂이 고집한다면 군경검 계통으로 나가도록 하십시오.
개인 장사를 잘 할 수 있을까요?
gunmoon 72년 11월 17일양력 03:30
Q:회사생활 14년에 4번 이직하였습니다. 다니고 있는 회사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요새 회사 경영이 힘들어 보이고, 업무량이 많아 저 뿐만 아니라 동료들도 힘들어 합니다. 대출을 1억 정도 받아 개인장사 (프랜차이즈 커피숍 등)를 하면 실패하지 않고 잘 할 수 있을까요?
A:삼기성상격(세가지 오행이 모여 있음)으로 인인자중(忍忍自重)하는 가운데 도량이 넓은 반면 비견(나와 동급의 오행)이 강하고 양인(羊刃)이니 자신의 주체성이 강한사람입니다. 올해 갑오(甲午)년이 되어 식상(내가 생해주는 오행)운으로 무엇인가 새롭게 하고 싶은 마음이 동하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앞으로의 운이 사업을 하여 돈을 벌 수 있는 재운이 좋은데 다만 시기가 지금은 사업이나 장사를 할 때가 아닙니다. 세운(해마다 들어오는 운)에서 재물운이 쇠병사(衰病死:쇠퇴하여 병이 들고 죽음과 같은 흉함)지로 가고 있으니 앞으로 6-7년 이후 운세가 향상되니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을 해가면서 근검절약으로 빚을 줄이십시오.
김상회역학연구원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