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선 케어 브랜드 바나나보트 국내 론칭

/바나나보트 제공



미국 선 케어 전문 브랜드 '바나나보트'가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

바나나보트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1987년 설립된 이래 미국 내 최초로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티어 프리(Tear Free) 선 케어 제품과 스프레이 타입을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시장 내 혁신 제품을 출시해왔다.

현재 호주시장에서 선 케어 제품군 판매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열대 휴양지 등에 여행을 갔다가 접해본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브랜드이기도 하다.

업체 측은 제품에 대해 아보-트리플렉스(Avo-Triplex) 3중 보호 효과로 자외선에 노출되었을 때 일반 선블럭 제품에 비해 장시간 피부 보호 기능을 유지하고 UVA와 UVB를 모두 차단시키며 빠르게 마르고 끈적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출시되는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제너럴 프로텍션 라인' ▲땀에 강하고 쿨링 효과까지 가미된 '스포츠 라인' ▲피부에 자극이 없는 '키즈 라인'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애프터 선라인'으로 나눠지며 현재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