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봉사에 나서고 싶은 것이 제 인생의 목표입니다.^^
쪼꼬밍^^여자 81 08.27(음) 성별:여 태어난 시:새벽 7시
Q:(태몽:뱀꿈/어머니가 꾸심)저는 늦은 나이에 대학을 다니고 나서 6년 만에 겨우 졸업했습니다. 국가고시에서 떨어졌고 지금은 취업 준비 중인데 쉽지 않습니다. 오드리 햅번 할머니나 안젤리나 졸리 언니처럼 아프리카 아이들을 도와주고 싶은데요..전 어떻게 해야 세계적인 국제간호사가 될 수 있을까요?
A:뱀꿈의 태몽도 뱀의 색깔이나 크기와 벌어지는 상황에 따라 아름답고 상냥한 딸을 낳거나 또는 교수나 군인과 같이 많은 사람을 거느리고 명예를 거머질 아기를 낳는다는 속설이 있긴 합니다. 귀하는 '새를 입에 문 뱀'과 같아 구변이 청산유수와 같습니다만 언행이 가볍고 변화가 많아 한 우물을 파지 못하는 단점이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고, 관귀학관(官貴學館)으로 지혜가 밝고 학문이 뛰어나 교육자로 성공하거나 간호사와도 인연이 있습니다. 2016년이 되어야 국가고시에 합격운이 되니 그동안은 공부에 매진하시고 그 후 일은 그 때 결정을 하도록 하십시오. 특히 6월과 11월엔 말을 아끼시고 구설수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직업이 저에게 합당한지요
hynin 남자 73년 10월 8일 음력 12시
Q:중소기업에서 총무일부터 시작해서 영업부 일, 공장 현장일을 해 왔으나 다람쥐 쳇바퀴 돌듯 이일 저일 하다 보니 이 회사가 과연 저에게 비젼이 있는가 의심이 들고, 회사 경영이 어려워 월급도 밀리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기 전에 갈 길을 찾아야 하는지, 지금 같은 불황에 뭐를 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A:귀하의 성정은 사주구조를 봐서는 수기(水氣)가 유동하고 지혜와 대응력 뛰어나며 처덕도 좋습니다. 천주(天廚)라고 하여 평생 의식이 풍부하며 사람이 많이 따르는 편입니다. 간혹 얕은 꾀를 써서 자신의 이익만을 취할 수 있으며 큰일을 만나도 태연자약함이 특징입니다. 이런 성격으로 인하여 회사에서 잘 견뎌온 것인데 나이 더 들기 전에 진로를 바꿔도 무방해 보입니다. 재운이 38세 이후 상승기로에 있으니 자영업도 괜찮습니다. 생일의 임수(壬水)일간이 가을에 태어났으나 사주 뿌리가 화국(火局)을 이루어 재운이 왕성하니 독립하여 일을 도모함이 바람직한데 음식점부터 관심 갖고 지켜보세요. 그러나 동업은 금물입니다.
김상회역학연구원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