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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제약/의료/건강

한국MSD, '대상포진 노노' 캠페인 진행

/한국MSD 제공



한국MSD(대표 현동욱)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상포진 예방을 돕기 위한 '대상포진 노노(Know! No!)'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대상포진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예방과 조기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직원 대상 캠페인으로 한국MSD는 전문의 초청 건강 강의와 자선 바자회 등을 진행했다.

임찬호 한국MSD 성인백신사업부 상무는 "대상포진은 발병 시 동반되는 심각한 고통과 후유증으로 일상생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질병"이라며 "우리 직원부터 먼저 대상포진을 정확히 알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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