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디스플레이, 온라인 소통 강화위해 기업블로그 오픈

LG디스플레이는 협력회사, 소비자, 취업 준비생, 고객사 등 다양한 고객과 정확하고 빠르게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블로그, 동반성장포털에 이어 기업블로그를 오픈하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사진은 LG디스플레이 임직원이 LG디스플레이의 3가지 온라인 소통 채널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협력회사·소비자·취업 준비생·고객사 등 다양한 고객과 정확하고 빠르게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 블로그와 동반성장 포털에 이어 기업블로그를 오픈하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LG디스플레이는 다양한 기업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시장을 앞서가는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는 판단하에 쌍방향,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라인 소통 창구를 확대했다.

고객별 특성에 맞춘 온라인 채널강화로 고객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기술과 회사의 조직 문화, 임직원 소식 및 생활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적극적인 댓글트랙백, 제안 창구 활용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상시 수렴키로 했다.

이번에 오픈한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기술·사람·기업이라는 3개의 카테고리 아래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는 기술과 멀게만 느껴졌던 B2B기업 이야기를 전달한다.

특히 노트북·휴대폰·태블릿 PC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의 웹 환경을 제공하는 반응형 디자인을 채택해 방문자 편의성을 높였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 오픈을 기념, 2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32인치 LG 클래식 TV·스타벅스 기프티콘·GS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상범 사장은 "FPR 3D·IPS·올레드 TV등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고객 지향적인 기술을 추구해 왔기 때문에 가능했다" 며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기업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