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뷰티업계, 신제품 체험단 모집 활발

/코스메 데코르테 제공



뷰티업계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상'을 선보이고 공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9일까지 신제품 '화이트로지스트 MX'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벌인다고 5일 밝혔다.

전국 현대백화점 내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 피부 다크닝 지수 셀프 진단과 상담을 받은 뒤 지원서를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화이트로지스트 MX 정품을 선물로 준다. 이 제품은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로 용량은 20㎖와 40㎖ 등 두 가지가 있다.

더페이스샵은 11일까지 브랜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에 응모한 고객 3000명에게 쿠션 스크린 셀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제품을 받은 뒤 블로그 등에 우수한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LG전자의 휴대용 인화기 '포켓포토',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