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웃도어 업계, "제품 사면 혜택 풍성"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관련 브랜드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자전거 증정 등 선물 공세를 펼치며 소비자들의 닫힌 지갑을 열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달 말까지 '한라산 트레킹 원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과 온라인 소문내기 참가자만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15쌍에게 다음달 24~26일 진행되는 한라산 트레킹 원정 체험의 기회를 준다. 레드페이스는 트레킹 원정대의 제주행 고속페리 탑승권을 포함한 교통비와 숙박 등 여행 경비 일체를 지원한다. 이 밖에 여행 도서 '일생에 한 번은 남미로 떠나라', HD 고화질 포토북 사용권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블랙야크 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31일까지 주말마다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블랙야크의 '그린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럭키박스에는 블랙야크 키즈 양말·학용품 완구용품 등 약 10종의 기념품 가운데 하나를 담았따.

노스페이스는 '화이트라벨 커플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연다. 16일까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 커플 한 쌍에게 프리미엄 바이크 스캇 자전거 2대를 선물로 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