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뉴스앤뉴스] 2014 한돈 명예 홍보대사 위촉



◆2014 한돈 명예 홍보대사 위촉

한돈자조금위원회가 2일 삼삼데이를 맞아 우리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을 위해 유명 요리사, 건강 전문가 및 파워블로거 등 15명을 '2014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국립암센터 가정의학과 명승권 박사, 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학과 김정은 교수 등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선정된 대표들은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우리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에 앞장설 예정이다.



◆프리메라 '프리매니아 6기' 모집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18일까지 프리메라 페이스북을 통해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6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5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 및 면접 진행 후 최종 30명을 뽑는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부터 6월까지 프리메라의 신제품 품평, 아모레퍼시픽 본사 견학, 뷰티 트렌드 분석 및 온·오프라인 홍보 등 각종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아모레퍼시픽 '루미너스 이펙트 브라이트닝 콜렉션'

아모레퍼시픽은 3월 신제품으로 '루미너스 이펙트 브라이트닝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발효 녹차 화이트닝 라인으로 세럼·아이 세럼·앰플 등으로 구성됐다. 루미너스 이펙트 브라이트닝 콜렉션은 이미 생성된 멜라닌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새로운 멜라닌 형성을 억제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