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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자임 코리아, 희귀질환의 날 '착한 걸음 6분 릴레이' 펼쳐

/젠자임 코리아 제공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희귀질환 사업 부문인 젠자임 코리아가 '제7회 세계 희귀질환의 날(2월 28일)'을 맞아 희귀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 어려운 환경에서 투병하는 희귀질환 환자 가족을 돕기 위해 '착한 걸음 6분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희귀질환 환자들의 보행 능력을 측정해 질환의 개선 정도를 확인하는 '6분 걷기 검사'에서 착안해 기획됐으며 캠페인에는 임직원 264명이 참여해 총 11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은 헌터증후군 환자 가족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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