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한샘, 가구 브랜드화로 성장 기대"- 하나대투

하나대투증권은 27일 한샘에 대해 "가구 소비 브랜드화 등으로 시장점유율 확대가 기대된다"고 진단했다.

박종대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1분기 이후 강한 실적 턴어라운드 국면에 접어들었다"면서 "가구 내구재 소비 회복, 높은 브랜드력, B2B시장 재편에 따른 시장점유율 확대 등으로 외형이 성장했다"고 분석했다.

박 연구원은 "국내 인테리어·부엌 가구 시장은 여전히 비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70%를 차지하고 있어 브랜드화에 따른 성장 여력이 충분하다"고 판단했다. 이를 근거로 목표가를 기존 5만2000원에서 6만8000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