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커스텀멜로우, 여성라인 '젠티'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2014 봄·여름 여성라인 '젠티'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젠티는 클래식한 남성을 의미하는 'gent'와 여성성을 의미하는 '-ee'를 접목해 만든 신조어다.

젠티는 이번 시즌 '젠틀레이디(Gentle Lady)'를 콘셉트로 애쓰지 않아도 멋스러운, 자연스러우면서도 취향이 담긴 스타일을 제시한다. 또 27~32세 여성을 타깃으로 커스텀멜로우의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한 질 좋은 소재의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젠티는 기존 커스텀멜로우 매장 내에서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전개한다. 유통은 홍대 H 스토어와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IFC몰과 인천 스퀘어점, 부산 광복점 등의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5월 롯데월드점에 추가 입점되는 등 올 상반기 7~8개의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점차 비중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커스텀멜로우 허연 사업부장은 "젠티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스토리와 문화를 제공해 브랜드와 고객이 서로 영감을 주는 뮤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제품과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