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는 최근 론칭한 신개념의 모바일 부띠크 라운지 'aM타운'이 대소비자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aM타운'은 현대인이 가장 즐겨 찾는 커피, 모바일폰, 액세서리 등을 한 공간에서 모두 체험해보고 마음을 힐링 할수 있는 복합 라운지 공간이다. 'aM타운'은 브랜드슬로건인 'Work, Play & Fun' 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한 카페분위기와 새로운 모바일트렌드를 제안하는 부띠크 라운지를 알리기 위해 'aM타운' 브랜드영상 론칭과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브랜드 영상은 젊은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감각으로 인정받는 모모트가 기획 및 제작을 맡아 진행했다. 일상속의 해프닝을 함축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됐다.
모모트는 나이키, 코오롱, 디즈니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과 디자인 협업을 할 정도로 디자인감각을 인정받고 있으며 '페이퍼토이'로 독자적인 브랜드시장도 갖고 있는 디자인 전문기업이다.
브랜드 영상은 온라인과 SNS를 통해 바이럴 되고 애니모드 해외법인과 파트너사에게도 공개돼 애니모드의 기업가치를 알리는 데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로 무료충전기 렌탈서비스와 커피·액세서리·핸드폰 구매자 전원에게 보호필름을 무상 증정하고, 모바일폰 개통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중 바쁜 업무로 aM타운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무료 배달서비스도 진행한다.
온라인쇼핑몰인 애니모드닷컴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크리스탈 패턴의 이어폰커버로 여성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500개 한정판으로 75% 파격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이벤트와 3월 화이트데이 꽃바구니 강습, 4월 그린데이 등 시즌에 맞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갤러리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우선 모모트와 공동으로 페이퍼토이와 모바일케이스로 구성된 디즈니-마블 캐릭터전을 오픈했다. 향후 신진작가 양성을 위한 레지던스 프로그램과 대중성 있는 전문디자이너와 문화기업과 협업해 복합문화공간으로 차별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