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락앤락,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 참가… 유럽 공략



락앤락은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 2014'에 참가하며 유럽 주방생활용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11일 락앤락에 따르면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에서 친환경 세라믹 코팅 냄비 '쿡플러스 비타민2', 내구성이 뛰어난 '쿡플러스 프리마' 등 120여 개 제품을 선보이며 밀폐용기뿐만 아니라 쿡웨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또한 첫 선을 보인 쿡웨어 제품인 '하드앤라이트'는 고순도 알루미늄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으로 박람회 기간 중 해외바이어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끌었다. '하드앤라이트'는 고급 3중 논스틱 코팅처리으로 음식물이 눌러 붙거나 코팅이 벗겨지지 않아 조리와 세척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알루미늄 제품보다 얇은 두께로 가벼워 주부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손목저림 현상 걱정을 덜어준다.

락앤락은 박람회 기간에 100개 이상의 업체와 상담을 했으며, 이를 발판으로 향후 약 1000만 달러의 수주를 확정짓는다는 방침이다.

한편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는 매년 전 세계 4500여 소비재 업체가 참가하고, 13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찾는 세계 최대의 소비재 박람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