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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학기 앞두고 '신상' 백팩 출시 잇따라

왼쪽부터 이젠벅 '후송', 스케쳐스 '쿨컬러 백팩'.



신학기를 앞두고 스포츠 브랜드들이 백팩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세련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성 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은 라운드 백팩 2종 '마르겟'과 '후송'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마르겟은 등판 부분에 몸과 밀착력을 높인 '몰드 기법'을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가방 하단에는 빛 반사 소재를 삽입해 스포티한 감각과 더불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0만9000원.

후송은 개성 있는 포인트 컬러와 상단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한 백팩으로 지퍼도 물건 수납에 간편한 라운드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600 데니아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내구성이 좋고, 등판에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가격은 6만9000원.

스케쳐스는 올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스타일 백팩을 내놨다.

'베이직 스타일 백팩'은 미니멀한 몰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로 물건을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도록 오픈 형식으로 만들었다. 특히 안쪽에 노트북·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만들어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등판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잘 된다. 색상은 퍼플·블루 두 가지며, 가격은 7만9000원.

'쿨컬러 백팩'은 올해 컬러 트렌드에 맞춰 민트, 퍼블, 블루 등을 적용했다. 사각형태의 몰드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앞 부분에는 인조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이물질이 묻었을 때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가격은 8만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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