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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한국P&G, 땡큐맘 캠페인으로 유소년 스포츠 후원

3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열린 '땡큐맘' 캠페인 소비자 이벤트에서 쇼트트랙과 피겨스케이트 복장을 한 어린이 모델들이 P&G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 P&G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26일까지 P&G 제품 매출액의 일부를 대한체육회를 통해 유소년 스포츠 발전을 위해 기부한다. / 손진영기자 son@



한국P&G는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26일까지 유소년 스포츠를 후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소비자들이 홈플러스 전점에서 P&G 제품을 구매하면 매출액의 일정액이 적립되며, 해당 기금은 대한체육회에 유소년 스포츠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한국 P&G 관계자는 "소치 올림픽 출전 선수뿐만 아니라 소치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를 보며 운동선수의 꿈을 키우는 유소년들을 후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올림픽 챔피언이 되기 위해 열심히 훈련하는 신인 선수들의 땀과 노력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P&G의 땡큐맘 캠페인은 자녀들을 소치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로 훌륭히 키워 낸 전세계 어머니들을 조명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P&G는 이에 스피드스케이팅 모태범 선수와 함께 '연아 키즈'로 알려져 있는 피겨스케이팅 김해진 선수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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