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비단생, '감자에센스' 로하스 인증 획득



화장품 브랜드 비단생은 감자 에센스 '비단수'가 로하스 인증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로하스 인증은 한국표준협회가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영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인증하는 제도다.

비단생 엄현준 대표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방부제나 화학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아 비단생의 전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 이내"라며 "올해는 감자 샴푸로 로하스 인증을 받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단수는 엄 대표가 아토피로 고생하는 막내 아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가려움증과 진물 등 아토피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 2011년 원주MBC 창사특집 다큐 '신의선물 감자, 아토피와 맞서다'편에서 아토피로 고생 중인 아이 두 명이 한 달간 감자 에센스를 사용하고 증상이 호전됐다는 내용이 방영되면서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