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크록스, 브랜드 모델로 이다희 발탁



슈즈 브랜드 크록스는 배우 이다희를 올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록스는 색상과 즐거움을 중심으로 스티일리시하고 개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다희를 통해 크록스만의 스토리를 더욱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다희는 다음달부터 크록스 대표 모델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이다희는 슈퍼 모델 출신답게 명품 각선미로 크록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훌륭하게 소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