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웰메이드, '나의 첫 정장' 이벤트 실시



패션기업 세정의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는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나의 첫 정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웰메이드의 신사복 브랜드인 브루노바피 정장 제품을 구매하는 만 28세이하의 모든 고객에게 4만5000원 상당의 넥타이를 증정한다. 다음달 28일까지 전국 400여 개의 웰메이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웰메이드는 행사 기간 내 브루노바피 홈페이지에 옷을 입은 소감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총 10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준다.

웰메이드 최영욱 영업본부장은 "웰메이드에는 2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어 유통 브랜드 전환 이후 젊은 층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좀 더 많은 2030세대 고객들이 웰메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