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뉴스앤뉴스] 11번가 쇼핑앱 '쇼킹딜' 론칭



◆11번가 쇼핑앱 '쇼킹딜' 론칭

오픈마켓 11번가는 모바일에 최적화한 쇼핑 애플리케이션인 '쇼킹딜'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쇼킹딜은 실용성과 경제성을 고려한 2000 여개 상품을 품목별로 세분화한 초특가 코너다. 쇼킹딜 앱은 모바일 11번가와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등급별 혜택과 차별화한 제휴 서비스(T멤버십·OK캐쉬백 등)를 포함해 11번가의 모든 혜택을 그대로 제공한다.



◆월드키친 '댓글 이벤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은 31일까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댓글 달기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월드키친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단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 이번 홈페이지는 기존보다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개편됐으며, 모바일에서도 구동될 수 있게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