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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신원, 이탈리아 슈즈브랜드 '페슈라' 전개



신원이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페슈라'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슈라는 199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드레아 베치올리가 론칭한 브랜드다.

대표 아이템인 '머미 슈즈'는 운동화 형태의 틀에 끈을 돌돌 말아서 신는 신발로 일명 '붕대신발'로도 유명하다.

머미 슈즈는 0.5kg의 경량 신발로 4개의 충격방지 구멍이 있어 착화감이 편안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EVA 컴파운트 재질로 구성돼 있어 항알러지, 항균 처리가 돼 있다.

페슈라 제품은 더 코너, 에이랜드, 레스모아 등 33개 신발 편집숍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대.

신원은 기존 편집숍과 온라인 쇼핑몰은 그대로 전개하며, 신원의 전국 매장을 통해 숍인숍 개념으로 유통망을 확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향후 일본·중국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2015년 하반기에는 중국 사업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신원은 페슈라의 올해 매출 목표를 100억원으로 잡고 2016년 300억원, 2020년까지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추가 해외 브랜드 도입과 관련 산업 진출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신원 박정빈 부회장은 "페슈라는 독특한 디자인과 실험정신이 담겨있는 잡화 브랜드"라며 "페슈라 전개를 계기로 신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패션 회사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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