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드림스코 '컬리수 고객 이벤트' 실시



패션의류기업 한세실업의 드림스코는 설을 맞아 '컬리수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31일까지 전국 200여 개 컬리수 매장에서 진행되며, 1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컬리수 안락한 등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컬리수 매장에서 '컬리수 쑥쑥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으면 구매와 동시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드림스코는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에 200여개, 중국에 90여 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7월에는 정통 북유럽 스타일 유아 패션브랜드 '모이몰른'을 국내와 중국에 동시 론칭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