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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구, '120 시민불편살피미' 3년 연속 우수구 선정

서울시 성동구(구청장 고재득)가 '120 시민불편살피미 우수구'로 3년 연속 선정됐다.

'120 시민불편살피미 서비스'는 생활 주변의 불편사항을 다산콜센터로 신고하면 공무원들이 현장점검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하는 현장 중심의 행정서비스다.

구는 15일 서울시 평가기준의 처리실태(신속성·충실성), 시민만족도, 참여노력도(운영체계·특수 및 우수사례·홍보실적) 중 타구에 비해 신속하고 충실한 민원처리 실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구는 매년 자체 민원처리 종합 평가를 통해 분석, 행정서비스 향상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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