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순둥이 물티슈 리뉴얼… 소비자 경품 이벤트



친환경 물티슈 전문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순둥이' 물티슈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Safe(안전)· Eco(환경)·Basic(기본)·Fresh(신선)·Design(새롭게) 등 다섯 가지 핵심 기준을 수립, 올해를 소비자 신뢰와 친환경 기업 이미지를 심는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안전하고 신선한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디자인과 품질을 새롭게 해 '순한 마음을 가진 순둥이는 아기들의 친구'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순둥이몰과 온라인 육아카페에서 리뉴얼 이벤트를 벌이고, 참여하는 고객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상품권·홈플러스·아웃백 이용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뉴얼 순둥이 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물티슈 스테디 셀러인 '순둥이 프리미엄 엠보싱 휴대 1팩'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