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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티몬, 육아용품 월 매출 200억원 돌파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육아부문의 월 거래액이 지난해 12월 처음으로 200억원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육아용품 부문을 별도 카테고리로 독립시켜 매출 집계를 시작한 2012년 3월에 비하면 10배 성장한 셈이다.

주요 판매 제품은 저가부터 고가 프리미엄 상품까지 고른 분포를 보인 가운데 몽드드 물티슈가 7억원 판매로 1위에 올랐다. 또 월튼 키즈 스키복과 피셔스 프라이스 국민 완구전이 그 뒤를 이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