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스킨푸드, '블랙슈가' 팝업 스토어 오픈



스킨푸드는 10일부터 3주간 매주 금~일요일 CGV영등포와 상암, 왕십리에서 '블랙슈가 골드 페스티벌'을 주제로 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블랙슈가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일 파티룸처럼 꾸며진 팝업 스토어에서는 블랙슈가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오후 2시와 4시, 6시부터 럭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해 '블랙슈가 골드 스페셜 에디션' 2종 등을 선물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블랙슈가 골드 핸드메이드 비누'를 준다.

팝업스토어는 10~12일 CGV영등포점, 17~19일 CGV상암점, 24~26일 CGV왕십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블랙슈가 라인은 500만 개 이상 팔린 '마스크 워시오프'를 비롯해 모두 9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