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아이크림'
코리아나화장품은 기능성 아이크림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로코에서만 자생하는 '황금나무 아르간'과 황금 성분이 들어간 '골든 스템셀'이 눈가의 피부 노화를 복합적으로 관리하고, 히알루론산 복합체 성분이 눈가에 탄력을 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세 입자상태로 녹여 만든 '콜로이드 골드'를 사용해 금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5만원. 제품은 전국 세니떼뷰티샵에서 판매한다.
◆클라리소닉,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럭스 브러시'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이 '럭스 하이 퍼포먼스 브러시 헤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클라리소닉의 모든 클렌징 기기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캐시미어 질감의 브러시로 기존 모보다 약 2배 더 길고 끝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2중 레이어 구조가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럭스 하이 퍼포먼스 브러시 헤드 컬렉션은 페이셜 클렌징을 위한 '캐시미어 클렌징 하이 퍼포먼스 페이셜 브러시 헤드'와 코와 입술·눈가와 같이 굴곡진 부분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새틴 프레시전 하이 퍼포먼스 컨투어 브러시 헤드', 보디 클렌징을 위한 '벨벳 폼 하이 퍼포먼스 바디 브러시 헤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개당 3만5000원.
◆ 키엘 베스트셀러 3종 대용량 한정판
키엘은 10일 '울트라 훼이셜 크림' '투명 에센스' '수분 자외선 차단제' 등 자사의 베스트셀러 3종의 대용량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대용량 한정판은 용량 대비 최대 33% 저렴하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대용량(125㎖)은 7만2000원대, 투명 에센스 대용량(50㎖)은 9만6000원, 수분 자외선 차단제 대용량(60㎖)은 6만6000원이다.
키엘은 대용량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3종 중 한 가지라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사이즈 샘플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