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신상]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CC 쿠션' 업그레이드



◆아모레 '트리트먼트 컬러 컨트롤 쿠션'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은 기존 '트리트먼트 컬러 컨트롤 쿠션'의 커버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3년 출시 이후 일년 여 만에 14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커버 업그레이드 라인에는 기존 102호와 202호 컬러에 커버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화장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필수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을 처방했으며, 그린티 트리트먼트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컬러 호수는 일반 102호·202호, 커버업그레이드 라인은 100C호·102C호·202C호 등으로 구성됐다.



◆에스콰이아, 남성 직장인용 '웜비즈 슈즈'

이에프씨의 슈즈 브랜드 에스콰이아는 남성 직장인용 '웜비즈 슈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감에 양털을 넣어 보온성을 높이고, 발목까지 올라오는 옥스퍼드 스타일이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가 있으며,가격 25만9000원.

휠라 '맘앤미 커플백'



◆휠라 '맘앤미 커플백' 선보여

휠라는 어머니와 딸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맘앤미 커플백'을 선보였다.

꽃·나비·새 등 자연을 소재로 한 프린트와 핑크·민트 등 화사한 색상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같은 무늬의 크로스백(5만7000원)과 여아용 책가방(9만2000원)·실내화가방(3만3000원)이 있으며, 색상은 흰색·분홍색·민트색 세 가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