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메리케이, 새 슬로건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 발표



메리케이는 8일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를 발표했다.

새 슬로건에는 '메리케이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다양한 것들을 발견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메리케이는 지난해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메리케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리케이가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한 '브랜드 러버 리서치'를 실시한 결과, '효과적인 제품' '보상이 있는 기회' '긍정적인 사회영향' '고객 맞춤 서비스'의 네 가지 영역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메리케이 측은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메리케이를 통해 자신이 사랑하는 것들을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의 캠페인 슬로건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메리케이는 지난해 '여성은 꿈꾸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의 '원 우먼 캔(One Woman Can)'이라는 슬로건의 50주년 기념 캠페인으로 여성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