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뉴스앤뉴스] 스쿨룩스, 주말마다 게릴라 이벤트



◆스쿨룩스, 주말마다 게릴라 이벤트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다음달 9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게릴라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서울과 부산·인천·대전·대구 등 5대 도시에서 청소년들이 자주 찾는 장소를 스쿨룩스 직원이 직접 찾아가 다트게임을 진행해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판매액 1조원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60㎖·8만5000원) 누적 판매액이 1조원을 넘었다고 7일 밝혔다. 1997년 출시된 윤조에센스는 2011년 연간 판매액 1000억원을 돌파했고, 6일 기준 누적판매액 1조632억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