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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리바이스, 16일까지 무상 수선 서비스



리바이스는 3년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무상 수선 서비스를 한다고 3일 밝혔다.

구매 시기에 관계없이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산 제품이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가죽제품의 판 교체, 재염색, 기장 수선, 가방·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수선은 서비스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했으며, 2009년과 2011년에 이어 올해로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