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니베아, 글로벌 스폰서 참여 "뉴욕 하늘 파랗게 물들이다"



니베아가 뉴욕의 하늘을 파랗게 물들였다.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는 지난해 12월 31일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2014 카운트다운' 행사에 글로벌 스폰서로 참여해 전 세계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고 2일 밝혔다.

100년을 넘게 이어온 대표 연말 이벤트로 자리 잡은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행사는 올해도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타임스퀘어 광장에 모인 100만명의 사람들은 니베아에서 증정한 파란 모자와 파란 막대를 들고 파티를 즐겼으며, 전세계 10억명의 사람들은 이 모습을 생방송으로 시청했다.

올해 여섯 번째로 맞는 니베아의 글로벌 스폰서십은 뉴욕 타임스퀘어를 찾은 관광객들이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지난해 싸이가 강남스타일을 선보인 무대로도 유명한 '니베아 키스 스테이지'에서는 2014년 타임 스퀘어 공식 슈퍼 히어로인 스파이더맨과 함께 마일리 사이러스·로빈시크·제니퍼 허드슨 등 글로벌 스타들이 공연을 펼쳤다.

니베아는 키스를 하는 연인들의 모습을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담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행사 당일 니베아 제품 샘플링 행사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보다 앞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2014 카운트다운 행사에 여섯 커플을 초대하고 항공·숙박은 물론 파티복과 새해 축하 용품 일체를 지원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박미란씨는 "세계 최대 축제에 참여해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안겨준 니베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뉴욕 타임스퀘어를 물들인 니베아의 파란 물결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