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츠바키, 국내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30일 국내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츠바키 브랜드 사이트는 전 라인 제품 정보와 헤어 고민 제품 추천 등 소비자 편의에 중점을 뒀다.

메인 페이지는 차분한 블랙과 동백꽃의 붉은 컬러를 매치해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사이트 상단 메뉴는 각각 브랜드 콘셉트와 츠바키의 신기술, 츠바키 제품 라인업, 츠바키 CF를 확인할 수 있게 구성했다.

츠바키는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츠바키 페이스북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츠바키 페이스북에 사이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츠바키 헤어 오일, 데미지케어 헤어 에멀젼 등을 증정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앞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츠바키의 새로운 소식과 신제품 정보를 발 빠르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